'29일 결혼식' 추자현♥우효광, 웨딩화보 공개..행복 미소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5.27 11: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더써드마인드


배우 추자현(40·추은주), 우효광(38) 부부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웨딩업체 와이즈웨딩은 오는 29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와이즈웨딩에 따르면 이번 촬영은 최근 경기 양평의 한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내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image
/사진제공=더써드마인드


와이즈웨딩 측은 "촬영 현장은 두 사람이 눈만 마주쳐도 서로 함박웃음을 지어 매우 유쾌하고 즐거웠다"며 "두 사람 모두 우월한 키와 체형으로 연출한 스타일링마다 모두 멋지게 소화해냈다"고 전했다.


image
/사진제공=더써드마인드


이어 "추자현은 도비 실크 드레스와 화려한 비즈 장식 머메이드 라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최재훈 웨딩드레스와 에스휴의 내추럴한 헤어&메이크업으로 여성스러움을 살렸고, 우효광은 깔끔한 헤어스타일에 클래식한 수트를 매치해 본연의 세련된 남자다움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한편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오는 29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이들 부부는 지난 2017년 1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지만, 따로 결혼식을 올리진 않았다. 지난해 6월 첫 아들 '바다'를 품에 안은 두 사람은 바다의 출생 1주년을 기념하는 돌잔치와 함께 결혼식을 진행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