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잔나비 최정훈 해명→행사 참석..강기영·주석, 품절남 합류

이건희 기자 / 입력 : 2019.05.25 18:37 / 조회 : 24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잔나비./사진=페포니뮤직


잔나비 최정훈 "父, 김학의와 친구일 뿐..사업 실패로 명의 빌려줘"

밴드 잔나비의 리더 겸 보컬 최정훈이 관련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최정훈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잔나비 멤버 유영현의 학교폭력 과거 논란에 대해 사과를 전하면서도 자신의 아버지가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에게 수천만 원 대의 접대를 했다는 의혹과 자신이 아버지 회사의 주주로 이름이 올라갔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지난 24일 SBS '8뉴스'에서는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에게 3천만원이 넘는 향응과 접대를 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은 유명 밴드 보컬 아버지 최모 씨가 사기와 횡령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고 보도한 후, 최정훈의 아버지가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다.

image
잔나비 최정훈./사진=최정훈 인스타그램


잔나비, 유영현 빠진 4人 오늘(25일) 행사 참석..최정훈 '눈물'

밴드 잔나비가 학교폭력 가해자 논란으로 탈퇴한 유영현을 제외하고 처음으로 무대에 올랐다. 최정훈은 눈물을 흘렸다.

잔나비는 25일 오후 경북 경주 경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린 '한수원 아트페스티벌 2019'에 참석해 공연을 펼쳤다.

한편 잔나비는 유영현의 학교폭력 논란과 함께 최정훈의 아버지가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에게 접대를 했다는 의혹과 그의 아버지의 사기 및 횡령 의혹, 최정훈 형제가 아버지 사업 관련 주주총회에서 의결권을 행사했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image
주석과 강기영./사진=주석 인스타그램, 임성균 기자


강기영·주석, 품절남 대열..오늘(25일) ★웨딩데이

배우 강기영과 가수 주석이 오늘(25일)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강기영은 25일 서울 모처에서 3년 사귄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고, 주석 역시 이날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4년 사귄 비연예인 여자친구과 웨딩마치를 올린다.

한편 강기영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감을 밝혔고, 주석 역시 최근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image
방탄소년단./사진제공=CBSScott Kowalchyk


방탄소년단, 韓계정 최초 트위터 팔로워 2천만명 돌파..'기록의 향연'

방탄소년단이 한국 계정 최초로 트위터 팔로워 2천만명을 돌파했다.

영국 메트로는 24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이 트위터 팔로워 수가 2천만명을 돌파했다고 알렸다.

이어 메트로는 방탄소년단에 대해 "K팝 그룹 최초로 유튜브 조회 수 6억 뷰, 비틀즈 이후 1년 이내의 3개의 앨범이 '빌보드 200'에서 1위를 기록한 첫 번째 밴드다"라는 등의 극찬을 이어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1일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에 나선다.

image
강다니엘./사진=김휘선기자


'프듀 직캠 역주행' 강다니엘, 아차랭킹 61주째 1위

가수 강다니엘이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61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3일까지 집계된 5월 2주차 평점 랭킹에서 총 12만 7810명의 참여를 받은 강다니엘은 최다 득표를 기록했다.

한편 강다니엘에 이어 지민(방탄소년단, 5만5786명), 뷔(방탄소년단, 3만9868명)가 2위, 3위를 기록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