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방탄소년단 1위..AB6IX·김재환 데뷔+GOT7·NCT127 컴백[종합]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5.25 16:45 / 조회 : 18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쇼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이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 15관왕을 획득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가요 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위너의 '아예', 잔나비의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방탄소년단이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스케줄상 방송에는 출연하지 않았지만, 1위를 또 한 번 차지하며 15관왕의 대기록을 세웠다.

image
/사진=MBC '쇼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이날 '음악중심'에서는 컴백 무대로 갓세븐 'ECLIPSE', 러블리즈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Beautiful Days), NCT 127 'Superhuman', 체리블렛 '네가 참 좋아'(Really Really)가 펼쳐졌다.


워너원 출신들이 같은 날 새 데뷔 무대를 가지기도 했다. 박우진, 이대휘가 속한 AB6IX(에이비식스)가 'BREATHE', 김재환이 '안녕하세요'로 무대에 섰다.

이 밖에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이색적인 'Hoy Show' 무대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GOT7(갓세븐), 러블리즈, NCT 127, AB6IX, 김재환, EXID, 김호영, 원더나인, 위키미키, 더보이즈, 체리블렛, VERIVERY(베리베리), NC.A, 임지민, 베리굿, 아이즈, 밴디트, 왈와리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