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서울 월드투어 앙코르 티켓 예매..열기 UP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5.21 13:58 / 조회 : 5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선미가 월드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예매를 시작, 팬들의 관심을 더욱 높였다.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21일 "선미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 서울 앙코르 콘서트 일반 예매가 21일 오후 8시 진행된다"고 밝혔다.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공연. 오는 6월 15일 서울 성동구 YES24 라이브 홀에서 개최된다.

선미는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전 세계 18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를 진행하고 있다. 선미는 9개 도시의 북미투어에 이어 아시아투어 지역인 홍콩과 대만 공연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현재 도쿄 공연과 유럽투어 5개도시 공연을 앞두고 있다.

선미는 소속사 이적 후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으로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특히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확실한 콘셉트, 자작곡으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선미팝'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기도 했다.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담은 음악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선미는 국내를 넘어 생애 첫 월드투어를 통해 매진과 추가 공연을 선보이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해냈다.

선미는 최근 V앱을 통해 "유럽투어는 기대도 안했는데 정말 감사하다. 다가오는 일본 콘서트도 기대된다"라며 "투어를 진행하면서 앨범 작업도 병행하고 있다. 월드투어가 끝나면 새 앨범으로 찾아 뵙고 싶다”고 신보 계획을 깜짝 스포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