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의뢰인' 친필 메시지.."당신은 어떤 어른입니까?"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9.05.21 08: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어린 의뢰인' 감독과 주연배우들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21일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어린 의뢰인' 장규성 감독과 이동휘, 유선, 최명빈, 이주원 등 주연 배우들의 친필 메시지를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린 의뢰인'은 출세만을 바라던 변호사가 7살 친동생을 죽였다고 자백한 10살 소녀를 만나 마주하게 된 진실을 담은 영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장규성 감독은 "미안함과 반성에 관한 이야기지만 사랑에 관한 이야기이기도 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라며 <어린 의뢰인>을 통해 전하고 싶었던 메시지를 남겼다. 진실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엽’ 역을 맡은 이동휘는 "'어린 의뢰인'은 사랑받아야 하는 세상의 모든 아이들입니다"라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두 얼굴의 엄마 ‘지숙’ 역의 유선은 "우리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건 바로 사랑입니다! 당신은 어떤 부모, 어떤 어른입니까?"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아역배우 최명빈은 "'어린 의뢰인' 많이 사랑해주시고 아이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주원은 "'어린 의뢰인'은 엄마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는 영화입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어린 의뢰인'은 개봉 전부터 단체 관람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쇄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20일 BNK 부산은행의 임직원 및 회원 대상 단체 관람으로 뜨거운 호응을 받은 데 이어 법무법인 태평양, 한국 면세점 협회 등에서도 단체 관람을 확정한 것. 특히 법무법인 태평양에서 도네이션하는 재단법인 동천에서 분기별로 선정하는 공익인권영화로 '어린 의뢰인'을 택했다.

'어린 의뢰인'은 22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