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김우빈, 절친들과 근황 포착..강유미 라디오 펑크 사죄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5.19 20:00 / 조회 : 593
image
배우 김우빈 /사진=홍봉진 기자

▶ 김우빈, 조인성·이광수 등 절친과 日 여행 근황 포착

투병 중인 배우 김우빈이 연예계 절친들과 일본 여행을 다녀온 모습이 알려졌다. 최근 회복 중이라고 알려진 가운데, 여행을 다녀온 모습이 포착돼 복귀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19일 김우빈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김우빈이 개인 일정이 있어 일본에 다녀왔다. 절친들과 함께 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김우빈의 이번 일정이 개인적이었던 만큼 구체적인 언급은 하지 않았다.

김우빈의 근황은 지난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졌다. 해당 게시물에서는 일본 공항에서 목격된 배우들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김우빈, 조인성, 이광수, 도경수(엑소), 배성우 등이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다. 김우빈은 청자켓, 청바지 일명 '청천 패션'에 검은색 모자를 착용했다.

김우빈은 2017년 5월 비인두암 투병 사실을 알리고 활동 중단했다. 이후 건강 회복을 위해 치료에 전념해왔다. 최근 근황 소식이 이어지면서 팬들이 김우빈의 복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image
개그우먼 강유미 /사진=스타뉴스

▶ 강유미, 라디오 펑크 사죄

개그우먼 강유미가 생방송 펑크 후 일어난 논란에 결국 사과했다.

강유미는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앞서 17일 KBS 1라디오(서울·경기 97.3MHz) '김성완의 시사夜'의 '人더뷰(인더뷰)' 코너에 출연하기로 했다가 참여하지 못한 것에 대해 사과문을 게재했다.

강유미는 먼저 "저의 방송 펑크에 대해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불찰로 인하여 발생한 일이 맞다"고 했다. 이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저로 인하여 피해를 받으셨을 '김성완의 시사夜' 작가님, 피디님을 비롯한 방송 관계자분들께도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려 사죄의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한 매체가 해당 프로그램 작가 A씨가 강유미의 방송 펑크에 대한 내용을 SNS 올렸다고 보도 했다. 해당 글에는 "방송 하시는 분이 생방송 시간 개념이 그토록 없으셔서야 곤란하죠", "그새 까먹었다구요? 생방 펑크 최악입니다"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 같은 내용이 뒤늦게 알려지게 됐고, 논란이 일자 강유미는 직접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과하기에 이르렀다. 강유미의 방송 펑크에 일각에서는 여전히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생방송 시간을 제때 맞추지 못한 것에 프로로서 잘못했다고 지적했다.

image
/사진=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 '어벤져스:엔드게임', 10년만 '아바타' 깼다..역대외화 1위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10년 만에 '아바타'를 넘었다.

19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어벤져스 : 엔드게임'은 이날 오전 영진위통합전산망 집계 기준 누적 관객수 1333만 8863명을 넘고 10년 만에 역대 외화 흥행 1위에 등극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아바타'는 공식 종영 일자인 2010년 7월 30일 기준 누적 관객수는 1330만 2619명이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역대 최고 오프닝, 역대 일일 최다 관객수, 역대 개봉주 최다 관객수 및 개봉 1일째 100만, 2일째 200만, 3일째 300만, 4일째 400만, 5일째 600만, 7일째 700만, 8일째 800만 10일째 900만, 11일째 1000만 돌파를 하며 24번째 천만 영화 및 마블 영화 3번째 천만 영화 탄생을 알렸다. 이어 개봉 13일째 1100만, 17일째 1200만, 개봉 22일째 1300만 관객 돌파와 함께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에 이어 드디어 역대 외화 흥행 1위에 등극했다.

image
배우 전노민 /사진=김휘선 기자

▶ 전노민 '닥터룸' 합류..이세영 아버지 된다

배우 전노민이 SBS 새 금토 드라마 '닥터룸'(극본 김지운, 연출 조수원)에 합류한다.

19일 스타뉴스 취재에 따르면 전노민은 '닥터룸'에서 한세병원 이사장 강이수 역에 캐스팅됐다.

'닥터룸'은 통증의학과 의사들을 둘러싼 이야기를 다루는 메디컬 드라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급성, 만성 통증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의 이야기가 회별로 펼쳐지며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찾는 과정을 마치 범인을 쫓듯 흥미진진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현재 방영 중인 SBS 금토 드라마 '녹두꽃'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전노민이 연기하는 강이수는 극 중 여자 주인공 강시영(이세영 분)의 아버지로 등장할 예정이다. 강시영은 마취통증의학과 레지던트로, 마취통증의학과 교수 차요한(지성 분)과 남부지검 검사 손석기(이규형 분)와 함께 극의 중심을 이끌 인물이다.

image
그룹 아이콘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 아이콘, '사랑을 했다' MV 3억뷰 돌파..'인기 꾸준'

그룹 아이콘이 '사랑을 했다' 뮤직비디오 3억 뷰를 돌파시키며 꾸준한 인기를 입증했다.

1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 음원차트를 휩쓴 아이콘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후 3시 25분께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다.

아이콘 정규 2집 'Return'의 타이틀곡인 '사랑을 했다'는 무려 43일 동안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6주 연속 주간 차트 1위를 휩쓴 곡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음악 방송을 통해서도 자체 최다 트로피를 수집했다. 아이콘은 통산 11관왕을 품에 안으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