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뮤비 女와 열애? 마주친 적도 없어..외롭다" 해명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05.16 09: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규현 인스타그램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해외 팬들 사이에서 붉어진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규현의 해외 팬들 사이에서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여성 모델과 규현이 열애 중이라는 소문이 일었다. 이에 규현은 직접 해명에 나섰다.


규현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게 좋은거야' 잘 듣고 계신가요. 오해를 하고 있는 팬분들 계신 거 같은데.. 스페셜 영상의 여자분은 뮤직비디오 출연하신 여자 모델분 이세요.. 이 분 심지어 촬영 때 마주친 적도 없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규현은 "나 연애 안 한지 엄청 오래 돼서 안 그래도 속상한데..외로워..외롭다규! 연애 어떻게 하는건지 기억도 안나! 꼭 번역돼서 많은 외국 팬분들이 오해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그게좋은거야 #연애안해 #아니못해 #연애바보 #애월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게시글에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은 "그냥 공개해, 규야 얼마나 답답했으면..ㅋㅋ뭐니 이제 댄스말고 랩퍼로 전향하자 다음 스케쥴 쇼미더머니다 일단 인기많아서 생긴일이니까 아니자너 그냥 컴백준비 잘해서 출격하자"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끈다.


같은 소속사 그룹 동방신기 멤버 창민은 "인기쟁이로군"이라고 댓글은 남겼다.

한편 규현의 새 싱글 앨범 '너를 만나러 간다 (The day we meet again)'는 오는 20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