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 in 로스트정글' 아이콘 비아이 "음식 소중함 알게 돼..5kg 쪘다"

목동=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5.10 16:51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아이콘 비아이가 1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그룹 아이콘 비아이가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출연 이후 살이 5kg 쪘다고 밝혔다.

1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이하 '정법 in 로스트정글')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비아이는 정글에 챙겨갔던 물건이 있었는지 묻자 "멤버들이 '너는 뭘 할 수 있는 게 없을 거다'라고 말해줬다"며 "뭘 챙겨가기 보다 나 자체가 쓸모가 없어진 것 같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보다 넓은 대지와 숲을 보고 싶어 출연하게 됐는데, 정말 드넓은 대지와 숲을 보게 됐다"며 "음식의 소중함을 알게 돼서 정글에 다녀온 후에는 5kg이 쪘다"고 덧붙였다.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은 정글 42번째 시즌으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원시림을 품고 있는 태초의 땅 태국에서 병만족의 치열한 정글 생존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선발대로는 김병만, 박호산, 박정철, 현우, 엄현경, 정찬성, 박우진, 미나, 후발대로는 김뢰하, 이승윤, 허경환, 송원석, 비아이, 예리가 출격하며, 11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