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뉴이스트, 가요프로 2관왕..'데뷔 8년만의 쾌거'[★밤TView]

장은송 인턴기자 / 입력 : 2019.05.09 20: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캡처


보이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신곡 'BET BET'으로 '엠 카운트다운' 1위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데뷔 8년 만의 쾌거를 누렸다.

뉴이스트는 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서 새 앨범 'Happily Ever After'의 타이틀 곡 'BET BET'으로 1위 후보인 보이 그룹 엔플라잉을 제치고 5월 둘째 주 1위로 선정됐다.


지난달 29일 새 앨범을 내고 활동을 시작한 뉴이스트는 지난 8일 MBC '쇼! 챔피언'에 이어 '엠 카운트다운'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데뷔 8년 만에 '완전체'로서 쾌거를 이뤘다.

뉴이스트는 "저희가 데뷔 8년 만에 두 번째 1위를 한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팬 여러분 감사드린다. 그리고 회사 관계자 분들 너무 감사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팬 여러분이 주신 상,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항상 열심히 하는 뉴이스트 되겠다"며 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엠 카운트다운'에는 뉴이스트 외에도 오마이걸, 가을로 가는 기차, 김동한, 남우현, 뉴키드, 더보이즈, 에릭남, 엔플라잉, 원더나인, 오존, 유승우, 핫플레이스, 챈슬러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