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PD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 섭외 하고파"

여의도=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4.26 11:18 / 조회 : 8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창수 PD /사진제공=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창수 PD가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을 섭외하고 싶다고 밝혔다.

2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이창수 PD, 전현무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당나귀 귀'는 자신의 분야에서 일가를 이룬 보스들이 일터와 일상 속 리얼한 생활을 통해 스스로를 되돌아보게 만드는 역지사지·자아성찰 예능프로그램이다.

이날 이 PD는 보스 섭외에 대해 "성장하는 보스는 출연에 부담감이 있을 수 있다"며 "저희는 어느 정도 이루신 분들. 다 이루고 나서 자기 자신을 돌아볼 의향이 있으신 분들 위주로 섭외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 국립발레단 강수진 예술감독을 섭외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당나귀 귀'는 자신의 분야에서 일가를 이룬 보스들이 일터와 일상 속 리얼한 생활을 통해 스스로를 되돌아보게 만드는 역지사지·자아성찰 예능프로그램이다. 28일 오후 5시 첫 방송.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