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 '쇼미더머니8' 도전(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4.26 09:4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우진영 /사진=김휘선 기자


JTBC '믹스나인' 우승자로 이름을 알린 우진영이 엠넷 '쇼미더머니8'에 도전장을 내민다.

소속사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입장을 통해 "우진영이 최근 '쇼미더머니8' 출연 지원서를 제출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우진영은 데뷔와 함께 래퍼로서 더욱 성장한 모습을 여러분들에게 평가 받기 위해 출연을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이와 함께 "디원스 역시 올 여름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에 임하고 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쇼미더머니8' 방송에 앞서 디원스의 데뷔 무대를 보여드릴 계획"이라며 "우진영은 디원스 멤버로서의 합은 물론, 래퍼로서의 매력을 다방면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우진영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40위를 차지한 이후 JTBC '믹스나인'에 재도전, 최종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믹스나인'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을 맡고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와 엠넷 '프로듀스 101' 연출자 한동철 PD가 직접 의기투합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았다.


◆ 디원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원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금일 보도된 디원스 멤버 우진영의 Mnet '쇼미더머니8' 출연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보도대로 우진영은 최근 '쇼미더머니8' 출연지원서를 제출했습니다. 데뷔와 함께 래퍼로서 더욱 성장한 모습을 여러분들에게 평가 받기 위한 결정이었습니다.

디원스 역시 올 여름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에 임하고 있습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쇼미더머니8' 방송에 앞서 디원스의 데뷔 무대를 보여드릴 계획입니다.

특히 우진영은 디원스 멤버로서의 합은 물론, 래퍼로서의 매력을 다방면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진영, 조용근,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까지 디원스 다섯 멤버들의 활동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 드림.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