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아자르가 없다고? PFA 올해의 팀에 의문 (英 더선)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19.04.25 18:26 / 조회 : 6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영국프로축구선수협회(PFA) 올해의 팀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과 에덴 아자르(첼시)의 이름은 없었다.

PFA는 25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올해의 팀을 공개했다.

우승을 다투는 두 팀이 지배한 명단이다. 맨체스터 시티가 에데르송 모라에스, 아이메르 라포르테, 페르난지뉴, 베르나르두 실바, 라힘 스털링, 세르히오 아구에로 등 6명, 리버풀이 버질 판 다이크, 앤드류 로버터슨, 알렉산더 아놀드, 사디오 마네 등 4명의 선수를 배출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폴 포그바가 남은 한 자리를 차지했다.

아자르와 손흥민은 올해의 팀에도 포함되지 못했다. 첼시 팬들과 토트넘 팬들은 올해의 팀 발표에 의문을 제기할 수밖에 없었다.

영국 '더선'은 "아자르가 이번 시즌 놀라운 모습을 보였지만 올해의 팀에서 제외됐다. 첼시 팬들이 올해의 팀 발표에 분노했다"고 전했다. 이어 "인상적인 시즌에도 불구하고 손흥민이 제외됐다는 점에 토트넘 팬들이 절망할 권리가 있다"고 주장했다.

이 매체는 아자르, 손흥민을 비롯해 루벤 네베스(울버햄튼 원더러스), 크리스티안 에릭센(토트넘), 다비드 실바(맨시티), 조르지니오 바이날둠(리버풀) 등이 제외된 것에도 아쉬움을 표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축구가 더 재미 있어지는 공간 `스포탈페이스북`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