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방탄소년단, 1위 영광.."아미 너무너무 사랑"[★밤TView]

장은송 인턴기자 / 입력 : 2019.04.25 19:47 / 조회 : 34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캡처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로 '엠카운트다운' 1위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여전한 저력을 과시했다.

방탄소년단은 2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앨범 'MAP OF THE SOUL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로 1위 후보인 보이 그룹 슈퍼주니어의 유닛 그룹 슈퍼주니어디앤이(D&E)를 제치고 4월 넷째 주 1위로 선정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감사합니다. 아미(팬클럽 명칭)여러분들 덕분에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하게 되었는데요. 뭐랄까, 되게 감격스럽습니다. 이번 주가 활동 마지막 주인데 여러분들 덕분에 화이팅 넘치게 활동 한 것 같습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아미 여러분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아미 여러분 덕분에 이번 활동 즐겁게 한 것 같습니다. 화이팅"이라며 팬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방탄소년단 외에 강시원, 고승형, 뉴키드, 다이아, 밴디트, 엔플라잉, 원더나인, 정기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와이스, 동키즈, 스테파니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