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양요섭 군 복무 편지 공개.."일경이 될 이경 양요섭"

이건희 이슈팀기자 / 입력 : 2019.04.25 14: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양요섭./사진=스타뉴스, 하이라이트 인스타그램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멤버 양요섭이 군 복무 중 팬들에게 쓴 편지가 공개됐다.

하이라이트는 23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양요섭의 편지를 공개했다. 양요섭은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양요섭은 편지에서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여러분들께 자필 편지로 저의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네요. 그동안 정신없고 바쁘다는 이유로 이제서야 자필 편지를 쓰게 된 점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양요섭은 "어느덧 추운 겨울을 지나 바람도 선선해지고 부대 정원에는 이쁜 꽃들이 제각각의 향기로 매력을 내뿜으며 봄을 환영하는 듯하네요. 이 봄도 짧게 지나가고 곧 뜨거운 여름이 올 테지만 그마저도 반가운 계절의 변화 아닐까 싶습니다"라며 시간이 흘러가는 것에 대한 기쁨을 드러냈다.

또 양요섭은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사실 이곳이 사회와 완벽히 단절된 공간은 아니기에 여러분들의 소식을 잘 듣고 있습니다. 여러분 요즘 '양꾸라' 다시 듣기 시작했죠? 다 알아요. 그래서 노래 월드컵은 무슨 노래가 우승하려나 아 그거 알아요? 가끔 저도 투표합니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양요섭은 "그래도 여러분들께서 이 공백들을 즐거움과 행복함으로 가득 채워서 조금이라도 빨리 우리가 웃으며 마주하길 바랍니다"라며 팬 사랑을 드러내며 "일경이 될 이경 양요섭"이라고 끝마쳐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양요섭은 지난 1월 24일 의무경찰로 입대, 국방의 의무를 시작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