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 엔드게임' 4DX도 역대 최고 오프닝..88% 채웠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04.25 14:21 / 조회 : 11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어벤져스 : 엔드게임' 포스터


마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가 개봉 첫날 평균 객석률 88%를 기록, 역대 평일 4DX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이는 전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DX의 오프닝 스코어도 뛰어넘은 기록이다.


지난 24일 개봉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가 역대 평일 4DX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을 기록했다. 개봉 전부터 4DX 명당을 사수하려 관객들의 피 튀기는 '예매 전쟁'이 일어나기도 했던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개봉 첫날 평균 객석률 88%를 기록하며, 전편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DX의 오프닝 수치를 넘어섰다.

개봉 첫날부터 4DX 관람을 사수한 열혈 마블 팬들은 4DX 기술력이 선사하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완성도에 감탄하는 생생한 후기를 공유하며 입소문을 내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4DX 시그니처 모션 기술의 정점을 보여준다. 이번 작품에서는 영화의 캐릭터에 따라 연출된 4DX 시그니처 모션의 정량 값을 완성했다.

이렇게 완성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효과는 4DX Science의 결정체로 4DX만의 모션 효과와 환경 효과를 각 캐릭터의 특색에 맞게 입체적으로 접목 시켜 영화 관람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주로 활약하는 대표 캐릭터들이 세계 최초, 4DX 캐릭터별 시그니처 모션 총 10개로 공개되며 지난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보다 진일보해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국내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왕십리, CGV광주터미널, CGV센텀시티, CGV천안터미널 등 5개 4DX with ScreenX통합관을 포함해 전국 34개 CGV 4DX 상영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