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컴백 앞두고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 등극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4.25 14: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컴백을 앞두고 심상치 않은 기세를 보이고 있다.

오는 29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가 25일 기준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 주간 차트와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오른 것은 물론 상위권을 장악해 명실상부한 음반 강자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뉴이스트는 컴백에 앞서 음악 팬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예스24 4월 넷째 주 주간 차트에서 판매량 1위에 등극했으며 핫트랙스, 알라딘, 인터파크에서도 최상위권을 차지해 발매 전부터 높은 인기를 과시했다.

또한 신나라 레코드 실시간 차트는 물론 예스24 일별 베스트 셀러에서 1위를 차지한데 이어 핫트랙스, 알라딘 등에서도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랭크, 새 앨범의 모든 버전이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하고 있어 약 3년 만에 발매하는 뉴이스트의 앨범을 기다린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엿볼 수 있다.

이처럼 음반 예약 판매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뉴이스트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담은 오피셜 포토로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담은 타이틀곡 'BET BET(벳벳)'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공개해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 바 있어 앨범을 향한 기대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