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오늘도배우다' 이미숙 복귀 없이 5월6일 시즌 종영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4.25 14:19 / 조회 : 49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난 2월 14일 '오늘도 배우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정영주(왼쪽부터),이미숙, 김용건, 박정수, 남상미 /사진=김창현 기자


MBN 예능 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오.배.우'(이하 '오늘도 배우다')가 오는 5월 초 시즌을 마무리한다.

개인적 사정으로 녹화에 불참했던 배우 이미숙의 복귀는 결국 시즌 내 이뤄지지 않을 전망이다.

25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오늘도 배우다'는 다음 달 6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할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원래 최초 기획했던 12부로 시즌1을 종료하는 것"이라며 "시즌2에 대한 가능성은 열어두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14일 첫 방송한 '오늘도 배우다'는 각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 5인방이 최신 트렌드 문화에 도전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배우 김용건과 박정수, 이미숙, 정영주, 남상미가 출연해 요즘 유행하는 문화들을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선사했다.

지난 9회부터는 배우 황신혜가 '개인 일정'을 이유로 녹화에 불참한 이미숙의 빈자리를 메웠다.

이미숙은 최근 고(故) 장자연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이름이 거론되자 "오해와 의혹이 남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난 3일 서울동부지방검찰청에 출두해 조사를 받았다.

이미숙은 오는 12회까지 녹화에 참석하지 않기로 했다. 이미숙의 녹화 불참 소식이 알려진 당시 '오늘도 배우다' 측은 "완전 하차하는 것은 아니다"고 밝혔지만, 프로그램이 12회를 끝으로 마무리됨에 따라 이미숙의 모습을 더는 볼 수 없게 됐다.

한편 이미숙은 오는 7월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출연이 논의됐으나 최종 무산됐다. SBS 관계자는 "최근 소속사와 협의 후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