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CU와 함께 ‘CU@인천유나이티드’ 프로젝트 진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19.04.25 10:38 / 조회 : 5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CU에서 인유를 만나자!” 인천 유나이티드가 CU매장과 함께 ‘CU@인천유나이티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로 진행되는 ‘CU@인천유나이티드’ 프로젝트는 CU매장을 통해 ‘인천유나이티드에서 다시 만나자’라는 뜻으로 2002년 월드컵 3·4위전에서 붉은 악마가 펼쳤던 카드섹션인 ‘CU@K-리그’에서 고안한 이름이다.

인천 구단은 클럽 이미지 제고, 홈경기 일정 홍보 강화, 저변 확대를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오피셜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는 CU 인천지역 매장과 함께할 수 있는 ‘CU@인천유나이티드’ 프로젝트를 추진하기로 했다.

‘CU@인천유나이티드’ 프로젝트는 인천 송현공단점에 시범 운영을 진행한 후 각 매장의 신청을 받아 인천 내 127개의 CU매장에서 진행한다. 인천 구단은 각 신청 매장에 엠블럼 깃발, 미니 현수막, 홈경기 할인쿠폰, 홈경기 홍보용 배너 등 각종 홍보물을 비롯해 CU마킹이 새겨진 2019시즌 유니폼을 전달했다.

CU 각 신청 매장에서는 홍보물 게첩 등을 통해 연중으로 인천 홍보에 동참하게 된다. 인천은 추후 CU 종업원의 홈경기 초청 등을 통해 돈독한 관계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대중들이 가장 자주 찾는 편의점을 통해 인천유나이티드를 홍보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CU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의 뜻을 표한다. 구단을 홍보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은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시민구단으로서의 정체성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사진=인천 유나이티드

축구가 더 재미 있어지는 공간 `스포탈페이스북`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