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현진 "'스캐'에서 김주영 좋아한다 생각"[별별TV]

문솔 인턴기자 / 입력 : 2019.04.25 00:09 / 조회 : 15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라디오스타'에서 이현진이 '스카이캐슬'에서 김주영을 좋아하는 걸로 생각했다고 전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서 배우 변우민, 강기영, 이현진, 개그우먼 정이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현진은 이날 방송에서 드라마 '스카이 캐슬'의 조선생을 연기했던 것과 관련한 비화를 밝혔다. 이현진은 "촬영하면서 저랑 김주영이 제일 외로웠던 것 같아요. 마지막에 감옥도 둘이 가고"라고 말했다.

그러자 MC 윤종신은 "대사에 감정도 없어서"라고 덧붙였고 이현진은 "그런데 미묘하게 다른 톤으로 연기했어요"라며 "김주영이 조금이라도 기분 좋게 '에스프레소 한 잔'이라고 하면 좀 밝게 대답하고, 김주영이 기분이 안 좋을 때는 조금 어둡게 '네, 대표님'이라고 답하며 텐션을 줬다"고 전했다.

MC 허경환의 "네티즌 사이에서 조선생이 김주영을 좋아하는 거다라는 의견이 있었다"는 말에 이현진은 "실제로 좋아하는 거라고 생각했어요"라며 "김주영이 악녀 캐릭터인데 보필하는 데는 이유가 있을 거라 생각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감독님도 둘이 멜로의 눈빛이었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