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Right! 갤러리아’ 캠페인

채준 기자 / 입력 : 2019.04.23 13:47 / 조회 : 4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갤러리아


한화갤러리아가 올바른 가치 정착을 위한 ‘Right! 갤러리아’ 전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필환경 시대의 핵심가치인 ‘환경보호·생명존중·안전문화’를 3대 영역으로 삼아 상품, 서비스, 조직문화, 사회공헌 등 다방면에서 관련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이에 갤러리아는 ‘Right! 갤러리아’ 캠페인의 일환으로 ‘Right! 사인’ 을 진행한다. 백화점 업계 최초로 건물 외관 미디어 아트를 활용해 미세먼지 농도 수준을 지역 사회에 알린다.

‘Right! 사인’은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 WEST 미디어파사드(외관 조명)를 활용, 미디어 아트 영상으로 미세먼지 농도 수준을 알린다. 주변을 지나는 시민들에게 미세먼지의 위험성을 알리고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목적이다.

갤러리아명품관 WEST 외관 미디어파사드 아트 영상은 미세먼지 농도가 81㎍/㎥ 이상(나쁨 수준)일 때 나타난다. 경각심을 환기하는 붉은빛 알람 3회 점멸 후 본 영상이 송출된다. 도심 속에서 대형 사이렌이 작동하는 것과 같은 모습이다. 시민들은 갤러리아명품관의 모습을 보고 미세먼지 농도 수준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게 된다.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에서는 마스크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갤러리아는 향후 미세먼지 농도가 81㎍/㎥ 이상(나쁨 수준)인 날부터 10회에 걸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KF94 인증된 마스크를 지급, 마스크 착용 생활화를 장려하여 고객 건강 관리를 돕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