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6월 1일 '의사 연인' 민혜연과 제주도서 결혼[스타이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4.23 10:18 / 조회 : 17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홍봉진 기자


배우 주진모(45)의 결혼식 날짜와 장소가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 따르면 주진모는 오는 6월 1일 제주도 한 호텔에서 10세 연하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과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 측은 애초 결혼식 일정을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었으나 소식이 외부에 알려지자 이를 인정했다.

앞서 주진모는 지난 1월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여자친구로 민혜연이 지목됐으나, 화이브라더스 측은 "일반인이라 언급하기 조심스럽다"며 말을 아꼈다.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온 주진모와 민혜연은 마침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한편 지난 1998년 영화 '댄스 댄스'로 데뷔한 주진모는 '해피 엔드', '실제상황', '무사', '라이어', '미녀는 괴로워', '사랑', '쌍화점', '무적자', '가비', '친구2'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 밖에 '때려', '게임의 여왕', '비천무', '드림', '기황후', '사랑하는 은동아', '캐리어를 끄는 여자', '나쁜 녀석들:악의 도시'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서는 사진 기자 한석주 역으로 열연 중이다.

민혜원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의학 정보를 전하면서 '의사계 김태희'로 불렸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