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우연, 4월30일 현역 입대.."'더뱅커' 촬영 이상無"[공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4.22 12:1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안우연/사진=스타뉴스
배우 안우연(28)이 현역 입대한다.

22일 오전 안우연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안우연이 오는 30일 군 복무를 위해 기초군사훈련소에 입소하게 됐다. 현역으로 군 복무를 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안우연의 입대는 장소, 시간 등 모두 비공개로 진행된다. 기초군사훈련 과정을 마친 후 안우연은 자대에 배치돼 군생활을 이어간다. 오는 2020년 11월 전역 예정이다.

안우연은 훈련소 입소 전까지 MBC 수목드라마 '더뱅커' 촬영을 진행한다. 그는 마지막회까지 예정된 자신의 분량을 소화한다. 그는 지난 3월 27일 첫 방송된 '더뱅커'에 은행원 서보걸 역으로 출연 중이다.

관계자는 "입대는 예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더뱅커' 촬영이나 방송에는 이상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우연은 2014년 CF, 김진호의 '너의 곁으로'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5년 웹드라마 '목격자'를 통해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 이어 드라마 '아이가 다섯' '질투의 화신' '힘쎈여자 도봉순' '써클:이어진 두 세계' '착한마녀전'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 '더뱅커' 등에 출연했다. 영화 '오목소녀'에도 출연한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