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1위 블랙핑크, 방탄소년단은 화려한 컴백[★밤TView]

이건희 이슈팀기자 / 입력 : 2019.04.21 17: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인기가요' 4월 셋째 주 1위의 주인공은 블랙핑크였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 1위 곡은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다. 블랙핑크는 첸의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볼빨간 사춘기의 '나만 봄'을 제치고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날 블랙핑크는 스케줄로 인해 불참했다.


image
방탄소년단./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탄소년단의 '인기가요'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무대에 앞서 진행된 사전 인터뷰에서 "이번 앨범은 아미 그 자체. 아미 여러분들에게 보내는 팬 레터 같은 앨범"이라며 아미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지민은 "'아미의 모든게 궁금해 아직도'라고 노래를 부르며 우리 아미 여러분들뿐만 아니라 각자의 소우주를 가진 모든 분들이 행복하게 저희 노래를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센스 넘치는 답변으로 전 세계 아미들을 '심쿵'하게 하며 '아미 덕후'를 증명했다.


방탄소년단은 'Dionysus'무대에서는 카리스마를,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부를 때에는 달달한 무대를 선보였다.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한편 방탄소년단 외에 '땡겨'로 베테랑의 품격을 보여준 슈퍼주니어 D&E, 중독성 있는 무대를 선보인 모모랜드의 'I'm So Hot', 다이아의 '우와', 아이즈원의 '비올레타' 무대 등이 펼쳐졌다.

또한'인기가요'에는 이들 외에도 강시원, 드림노트(DreamNote), BVNDIT(밴디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EVERGLOW, 용주(YONGZOO), 원더나인, JBJ95, 펜타곤, Ho1iday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