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토트넘] '맨시티 킬러' 손흥민, 선발 명단 포함...연속골 도전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19.04.20 19:33 / 조회 : 8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다시 한 번 맨체스터 시티 사냥에 나선다.

토트넘은 20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서 맨시티와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를 치른다.

토트넘과 맨시티가 또 만난다. 3일 전 같은 장소에서 명경기를 펼쳤던 두 팀이다. 당시 7골이 터졌고, 맨시티가 승리했지만, 원정 다득점에서 앞선 토트넘이 4강에 진출했다.

지난 맞대결의 주인공은 손흥민이었다. 홈에서 열린 1차전에서도 맨시티의 골망을 흔들었던 손흥민은 원정에선 2골이나 넣었다. 맨시티 상대 최근 2경기 3골. 이정도면 맨시티 킬러라 부르는 것도 전혀 어색하지 않는 일이다.

손흥민이 다시 한 번 맨시티의 골문을 노린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리그에서도 손흥민을 선발로 내세웠다. 루카스 모우라,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함께 공격을 이끈다.

이들 외에도 후안 포이스, 델레 알리, 에릭 다이어, 벤 데이비스, 얀 베르통언,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다빈손 산체스, 파울로 가자니가가 선발로 나선다.

이에 맞서는 맨시티는 세르히오 아구에로, 라힘 스털링, 베르나르도 실바, 필 포든, 케빈 더 브라위너, 일카이 귄도안, 알렉산드르 진첸코, 에므리크 라포르테, 존 스톤스, 카일 워커, 에데르송을 출전시켰다.

image


image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토트넘, 맨시티

축구가 더 재미 있어지는 공간 `스포탈페이스북`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