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방탄소년단, 컴백 동시 1위..시 낭송 공약 이행[★밤TView]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4.19 18:30 / 조회 : 74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에서 그룹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올랐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방탄소년단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 후보에는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을을 위한 시(Boy With Luv)'와 볼빨간사춘기 '나만, 봄'이 이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이 1위로 호명되자 지민은 "큰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너무 많은 팬 여러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이런 결과가 있을 수 있다"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이어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아미(팬클럽) 여러분 감사하다"고 한 목소리로 외쳤다.


이날 무대에 앞서 RM은 "노래가 '작은 것들을 위한 시'다. 시를 낭송하듯이 노래를 불러보겠다"며 1위 공약을 내걸었다. 이에 방탄소년단은 앙코르 무대에서 읊조리듯 노래를 부르며 공약을 이행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1TEAM, 밴디트, EVERGLOW, 아이즈원, JBJ95, Stray Kids, 강시원, 다이아, 드림노트, 모모랜드, 성리, 슈퍼주니어-D&E, 스테파니, 원더나인, 최현상, 펜타곤, 핑크판타지SHY, 홀리데이가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