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런닝맨' 출연..EXID·세븐틴과 검색어 대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4.19 16:33 / 조회 : 11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배우 김혜윤, 한보름, 그룹 EXID의 하니 솔지, 세븐틴의 민규, 승관이 '런닝맨'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 1위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21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사수해야 최종 우승할 수 있는 레이스에 참여한 게스트들은 등장부터 각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향한 각오를 다지며 맹활약을 예고했다.

또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치열한 모습을 보이며 서로를 견제해 대세들의 실시간 검색어 1위 대격돌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SKY 캐슬'의 예서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김혜윤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첫 출연에 긴장하는 듯 했지만 이내 예능 초보의 열정을 불태우며 뜨거운 댄스 열정을 선보였다.

김혜윤은 쥬얼리부터 블랙핑크 등 세대 불문, 걸그룹 댄스에 도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세븐틴은 '개인기 머신'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만큼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EXID 하니와 솔지는 특유의 활발함으로 이 날의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했다. 또한 평소 김종국의 절친이라고 밝히며 '런닝맨'에 첫 출연 한 한보름은 오프닝에서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김종국의 절친답게 '게임 능력자'로 등극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