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형, '월간 윤종신-셔플링' MV 출연..180도 '반전 매력'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4.19 11: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미스틱스토리


배우 장원형이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4월호 'Shuffling'(셔플링)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이중권(김민재 분)의 지시를 받고 등장한 비밀 용병 김혁성 역을 맡으며 얼굴을 알린 장원형이 지난 16일 공개된 월간 윤종신 4월호 'Shuffling'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형은 이별을 겪은 후 후회에 빠진 듯한 감정 연기에 몰입해있는 모습이다. 또한 촬영 중간 진지한 표정으로 감독의 디렉션을 들으면서, 손으로는 카메라를 향해 브이(V)를 하며 장난기 가득한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날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장원형은 연인과 이별 후 마주하게 되는 쓸쓸함과 공허함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곡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흐트러짐 없는 감정 연기로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간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영화 '버닝' '인랑' 등에 출연한 장원형은 최근 '프리스트' '트랩'에 연이어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트랩'에서는 호개 역으로 실감 나는 조선족 사투리를 구사하며 소름 끼치는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