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아이즈원, 음방 7관왕 달성 "따뜻한 봄 온 듯"[★밤TView]

장은송 인턴기자 / 입력 : 2019.04.18 19: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걸 그룹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신곡 '비올레타'로 '엠카운트다운' 1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아이즈원은 1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앨범 'HEART*IZ' 타이틀 곡 '비올레타'로 1위 후보인 걸 그룹 모모랜드를 제치고 4월 셋째 주 1위로 선정됐다.


이로써 아이즈원은 음악 방송 7관왕을 달성했다. 지난 1일 'HEART*IZ'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 아이즈원은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MBC 뮤직 '쇼 챔피언', SBS MTV '더쇼', KBS 2TV '뮤직뱅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 1위를 휩쓸며 7관왕에 등극했다.

이날 아이즈원은 "저희 아이즈원이 '엠카운트다운'에서 2주 연속 1위를 하게 됐는데, 아이즈원 인생에 따뜻한 봄날이 온 것 같아서 너무 기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스태프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12명의 부모님들, 팬 여러분들께 다 표현이 안 될만큼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앞으로 팬 여러분을 더 빛나게 할 수 있는 아이즈원이 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아이즈원 이외에도 방탄소년단, 나윤권, 다이아, 모모랜드, 밴디트, 스테파니, 스트레이키즈, 펜타곤, 핫플레이스, 원더나인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