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더바르트, 모국팀 아약스-손흥민 4강 격돌... 누굴 응원할까

이건희 이슈팀기자 / 입력 : 2019.04.18 18:09 / 조회 : 693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반더바르트와 손흥민./사진=반더바르트 트위터


'네덜란드 축구 전설' 라파엘 반더바르트(36)가 옛 동료 손흥민(27 토트넘 홋스퍼)을 극찬했다.

반더바르트는 18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손흥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이 녀석 100점"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는 손흥민이 이날 오전 펼쳐진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전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작성하며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의 사상 첫 4강 진출을 이끌었기 때문이다.

손흥민과 반 더 바르트는 한 때 독일 분데스리가 함부르크 SV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다.

image
반더바르트./사진=반더바르트 트위터


이뿐만 아니라 반 더 바르트는 자국 네덜란드의 클럽 팀이자 자신이 몸 담았던 아약스의 4강 진출에도 쾌재를 불렀다.

반더바르트는 지난 17일 "아약스!!!!"라는 글과 함께 만세를 부르는 사진을 게재하며 기쁨을 표현했다.

하지만 반더바르트가 아끼는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과 그의 전 소속팀 아약스 중 한 팀은 결승에 진출할 수 없다. 4강에서 맞붙게 됐기 때문이다.

토트넘과 아약스의 경기는 오는 5월 1일 오전 4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진다. 단 손흥민은 1차전에 경고 누적으로 결장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