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엔드게임' 로다주→브리라슨, 팬들에 화답 "땡큐 코리아♥"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4.18 08:29 / 조회 : 197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어벤져스: 엔드게임' 땡큐 코리아 영상


마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측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부터 브리 라슨 등 내한 주역들의 땡큐 코리아 영상을 공개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다.

지난 14일 브리 라슨, 제레미 레너,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홍보 차 내한했다. 이들은 15일 기자간담회, 아시아 팬 이벤트 등 일정을 소화했다.

한국 팬들은 아시아 팬 이벤트에서 내한한 어벤져스 멤버들을 위해 땡큐 어벤져스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이에 어벤져스 내한 멤버들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땡큐 코리아 영상으로 화답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한국에서 여러분들과 만났던 시간은 정말 잊지 못할 정도로 놀라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캡틴 마블 브리 라슨은 "여러분들이 어벤져스에게 보내주신 뜨거운 열정과 응원, 평생 잊지 못할 거에요",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는 "저희 모두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나라, 한국에서 정말 행복한 일정을 보냈습니다"라고 했다.

안소니 루소와 조 루소 감독은 "여러분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도 사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진정한 슈퍼 히어로는 바로 여러분입니다"라며 화답했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오는 24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