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오늘(18일) 의무경찰 입소 논산行..잠시만 안녕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4.18 06: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 /사진=홍봉진 기자


아이돌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29)이 의무경찰로 군 복무를 시작한다.

이기광은 18일 오후 2시 충남 논산훈련소로 입소, 군 생활을 시작한다. 이기광은 앞서 의무경찰 합격 통보를 받고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이후 의무경찰로서 복무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로써 이기광은 윤두준, 양요섭에 이어 3번째 하이라이트 군 복무 멤버가 됐다. 이미 윤두준이 현역으로, 양요섭은 의무경찰로 각각 군 복무를 하고 있다.

이기광은 입소 날인 18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웃으며 인사해'도 발매할 예정이다.

'웃으며 인사해'에는 동명 타이틀 곡 '웃으며 인사해'와 'Nothing' 등 총 2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기광이 전곡 작업에 참여했다.


'웃으며 인사해'는 이기광이 처음 그때의 기분 좋은 떨림과 웃음을 기억하면서 잠깐의 이별에도 다시 만날 것을 기억하며 환하게 웃어달라는 당부가 담겨 있는 노래.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피처링에 참여해 힘을 더했다.

또한 'Nothing'은 지난 단독 콘서트 'I'에서 선보였던 미공개 곡. 나른한 듯 조용히 깔리는 매력적인 그의 목소리와 편안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힙합 넘버다.

이기광은 지난 2009년 AJ라는 이름으로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데뷔했다 비스트 멤버로 합류, 다수의 히트곡 활동을 통해 인기를 얻었다. 이기광은 이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손동운과 함께 어라운드어스에 합류, 하이라이트라는 새 팀을 결성하고 활동을 재개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