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화장 안 하냐"는 질문에 (여자)아이들 슈화가 밝힌 소신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4.17 09:59 / 조회 : 100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여자)아이들 슈화 /사진=(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가 "왜 꾸미지 않느냐"는 물음에 대한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슈화는 지난 16일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물질주의자는 아니지만 삶을 즐기려 한다. 많은 분들이 항상 저한테 왜 너는 화장도 안 하고 네일도 안 하고 염색도 안 해? 라고 물어보신다. 저는 많이 꾸미지는 않지만 외출하기 전에 거울을 보고 머리도 빗고 깔끔하게 단장하고 나간다. 왜냐하면 이게 편하다"고 운을 떼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모든 사람은 추구하는 게 다 다르고 취향도 다르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저는 존중한다. 저는 자연스러운 것을 좋아하고 이런 제 모습이 좋다"고 말했다.

슈화는 "남들이 보기에는 조금 부족할지 몰라도 저는 제 자신이 소중하다고 생각한다. 이게 바로 제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이다. 사람들이 저를 어떻게 판단할지 몰라도 저는 항상 당당한 이 모습 그대로 저를 계속 사랑할 거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그러면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명언 두 마디를 소개해드리고 싶다. '당신을 일부러 화나게 만드는 사람에게 절대 화내지 마세요' '당신만의 장점이 있다는 것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큰 행복입니다'"라고 전했다.


이를 본 팬들은 "당당하고 소신 있는 모습이 멋있다" "내면도 아름답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