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6' 트와이스, 유니크 VS 내추럴 티저 공개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4.16 08:18 / 조회 : 87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가 상반된 분위기의 유닛 티저 이미지를 동시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새 미니앨범 'FANCY YOU'의 180도 다른 콘셉트를 담은 유닛 티저를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끈다.

채영 모모 쯔위, 다현 사나 정연, 미나 나연 지효가 함께한 '3인 유닛 티저'에는 내추럴한 무드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이 담겼다. 그런가 하면 채영 모모 지효 쯔위 나연, 미나 다현 사나 정연이 함께한 또 다른 유닛 티저에서는 화려한 메이크업 및 헤어스타일 속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트와이스는 컴백에 앞서 상반된 느낌으로 릴레이 공개 중인 티저를 통해 팬들로부터 "트와이스의 새로운 변신", "달라진 모습에 더 기대된다"는 등 호평을 얻고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새 앨범 타이틀곡 'FANCY'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흥행을 예고했다. 트와이스가 기존에 보여줬던 것과는 확연히 다른 컬러의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이다.

앨범 'FANCY YOU'는 'Charli XCX'를 비롯한 해외 유수 작곡가진과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이 작사에 참여해 풍성함을 더한 총 6트랙이 수록된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