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아이즈원, '비올레타'로 뽐낸 파워+우아함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4.05 17: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아이즈원이 곡 '비올레타(Violeta)'로 컴백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걸그룹 아이즈원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아이즈원은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 아이즈원이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컴백하게 됐다. 많은 팬의 응원과 사랑 때문에 컴백할 수 있었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달라"고 말했다.

아이즈원은 신곡 '비올레타'에 대해 "제비꽃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다양한 세계를 가진 제비꽃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여러분에게 '존재만으로도 빛나는 사람이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포인트 안무로 제비가 보석을 품는 춤을 꼽았다.

이날 아이즈원은 수록곡 '하늘 위로'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어 타이틀곡 '비올레타' 무대를 선보이며 우아함과 파워풀한 면모를 뽐냈다.


아이즈원의 곡 '비올레타'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한 곡으로, 아이즈원이 전하는 응원으로 인해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아이즈원 외에 1TEAM, EVERGLOW, HYNN (박혜원), JBJ95, KARD,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TOMORROW X TOGETHER, VAV, 강시원, 공원소녀, 다이아, 드림노트 (DreamNote), 모모랜드, 블락비 바스타즈, 열혈남아, 유키카, 정세운, 첸, 펜타곤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