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열, 오늘(26일) 현역 입대..잠시만 안녕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3.26 06: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성열 인스타그램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열이 인피니트 멤버 성열(28, 이성열)이 인피니트 멤버 중 2번째로 현역 군 생활을 시작한다.

성열은 25일 현역 군 생활을 위해 훈련소로 입소한다. 성열은 이로써 지난 2018년 5월 입대한 리더 성규에 이어 2번째로 현역 군 생활을 시작하는 멤버가 됐다.


이에 앞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을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image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열 /사진=김휘선 기자


성열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를 앞두고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손편지를 전했다.


성열은 "걱정하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여러분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전 누구보다 더 잘할 수 있습니다"라며 "2010년에 데뷔해서 인피니트란 이름으로 여러분을 만난 지 올해로 9년째인데 우리 그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죠? 여러분들과 함께 만든 이 행복했던 추억들 가슴속에 깊이 새기고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성열은 이어 "입대가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덧붙이고 "이제까지 살면서 여러분께 받은 사랑이 정말 소중하고 값지고 그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는 우리 인스피릿 언제나 인피니트 옆에 있어줘서 정말 고마워요. 그리고 사랑해요"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도 전했다.

성열은 지난 2010년 인피니트 멤버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으며 다수의 앨범 활동을 통해 인기를 얻었다. 이후 성열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과 영화 ''0.0MHz', '디 데이' 등을 통해 연기, 방송 활동에도 나선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