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장범준X조아X하다, 엄마 송승아 위해 '특급 이벤트'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3.23 11:55 / 조회 : 12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범준-조아-하다 가족의 감성 가득한 이벤트가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당신과는 천천히'라는 부제로 장범준과 조아-하다 남매가 돌아오는 엄마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앞서 설거지를 하기 위해 앞치마를 입고 등장한 아내 송승아를 보고 넋이 나간 표정으로 예쁘다고 칭찬하는가 하면, 외출하지 말라고 붙잡는 등 아내바보의 면모를 보여 큰 웃음을 선사한 장범준. 그런 그가 아내 없이 혼자 육아를 하며 송승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은 더욱 깊어졌다. 장범준과 조아, 하다는 외출을 마친 후 돌아오는 송승아를 위해 특급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아 하다 ‘조하남매’는 열심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반짝반짝 눈을 빛내며 엄마를 기쁘게 할 생각에 들뜬 조아와 꺄르르 웃으며 이벤트 준비에 푹 빠진 하다가 사랑스럽다. 무엇보다 앙증맞은 손으로 풍선을 들고 부는 하다의 깜찍한 표정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날 장범준-조아 하다 가족은 엄마 송승아를 위해 깜짝 환영파티를 열기로 했다. 장범준과 조하남매는 꽃길과 알록달록한 풍선으로 작업실을 예쁘게 꾸미고 감미로운 노래까지 연주하며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해졌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