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전역..아이유, 이지은의 4가지 '페르소나' [넥스트위클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9.03.24 09:00 / 조회 : 139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다음주 영화계 소식 알려드립니다.


○...소녀시대 수영이 주연을 맡은 한일 합작영화 '막다른 추억의 골목' 언론 시사회가 열린다. 25일 오후 4시 30분 시네큐브 광화문에서 영화 '막다른 추억의 골목'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원작 작가인 요시모토 바나나와 최현영 감독, 최수영, 다나카 슌스케가 참석한다. '막다른 골목의 추억'은 일본의 유명 작가 요시모토 바나나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인생의 막다른 골목에 내몰린 주인공이 낯선 도시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상처를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image
배우 임시완 / 사진=플럼 액터스


○...배우 임시완이 국방의 의무를 끝내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임시완은 27일 오전 9시 경기도 양주시 남면 매곡리 감악산회관에서 전역식을 가지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임시완은 OCN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로 먼저 팬들을 만난다.

image
/사진='페르소나' 스틸컷



○...가수 아이유, 배우 이지은의 4가지 얼굴이 공개된다. 27일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콘레드 호텔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페르소나' 제작보고회가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이지은 윤종신 이경미 감독 임필성 감독 전고운 감독 김종관 감독 참석한다. '페르소나'는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아이유)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시리다.

image
/사진='덤보' 스틸컷


○...팀버튼의 디즈니 라이브 액션 '덤보'가 베일을 벗는다. 26일 오전 10시 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외화 '덤보'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영화는 3월 27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