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김소이, 신한PWM '브랜드 홍보대사' 발탁

심혜진 기자 / 입력 : 2019.03.21 17:33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소이 프로가 신한PWM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됐다./사진=신한은행

KLPGA 김소이(26·PNS창호)가 지난 20일 서울시 중구 태평로 신한금융그룹 사옥에서 신한PWM과 '브랜드 홍보대사' 협약식을 가졌다. 김소이는 2019년 KLPGA투어에서 신한PWM 로고를 달고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김소이는 이번 협약을 통해서 신한PWM의 고객초청 이벤트는 물론 2019시즌 신한PWM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는 등 브랜드 홍보대사로서의 임무를 맡는다. 또한 신한PWM은 김소이에게 맞춤형 종합자산관리를 제공한다.


김소이는 지난해 2018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연장 승부 끝에 져 준우승으로 아쉬움을 달래기도 하였다. 그러나 김소이는 데뷔 후 5년간 한 번도 시드를 잃지 않으며 가장 큰 무기인 꾸준함으로 대중들에게 각인되어왔다.

신한PWM 브랜드 홍보대사 협약식에서 김소이는 "2019년 재도약을 위한 중요한 시기에 신한PWM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며, 부상 없이 최고의 성적을 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매주 치열하게 진행되는 경기에 집중하다 보면 자산관리의 중요성을 놓치기 쉬운데 신한PWM의 종합자산관리를 받게 되어, 경기에만 집중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소이는 내달 4일부터 제주도에서 열리는 KLPGA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 출전, 2019년 재도약을 시작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