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왕좌의 게임’과 협업 ‘울트라부스트’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19.03.21 11: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디다스가 미드 ‘왕좌의 게임’과 협업한 ‘울트라부스트’ 러닝화 한정판 4종을 오는 22일 국내 출시한다.

미드(미국드라마)팬들이 최고의 드라마로 손꼽는 드라마 중 하나인 ‘왕좌의 게임’과 협업한 이번 러닝화는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가문과 캐릭터를 재해석해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로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마지막 시즌 방영을 앞둔 ‘왕좌의 게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타르가르옌 가문을 상징하는 용 로고와 'Fire and Blood(불과 피)', 장벽을 지키는 나이트 워치의 맹세 ‘Night gathers, and now my watch begins (밤이 깊어지면서 내 경계가 시작되니)’등 드라마의 대사에서 비롯된 메시지가 실제 신발의 텅 부분이나, 힐 태그 등에 새겨져 한정판 제품다운 면모를 자랑한다.

아디다스 러닝 관계자는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가진 미드 ‘왕좌의 게임’과 러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울트라부스트’의 만남은 미드 팬덤, 운동선수, 신발 콜렉터 등 다양한 소비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왕좌의 게임은 조지 R.R. 마틴의 판타지 소설 ‘얼음과 불의 노래’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2011년도에 첫 방영되었고, 올 4월 마지막 시즌을 앞두고 있다. 해당 드라마는 한국에서도 매 시즌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