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강남♥이상화 "올해 결혼 NO"..박정아, 성형설 부인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3.20 18:07 / 조회 : 660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남, 이상화/사진=스타뉴스


▶ 강남♥이상화, 올해 결혼? "아닙니다"

가수 강남(32)과 '빙속여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30)가 결혼설을 부인했다.

20일 강남, 이상화 측은 이날 오전 불거진 결혼설에 대해 "잘 만나고 있다"며 "올해 결혼은 아니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강남, 이상화가 올해 안으로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또 두 사람이 양가 부모님과 정식으로 만났다고 했다.

이와 관련 강남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연애 중인 강남, 이상화가 서로 부모님을 만난 적은 있지만 결혼에 대해 구체적인 이야기를 한 것은 아니다"고 밝혔다. 더불어 "사귀는 단계에서 자연스럽게 (양가) 부모님을 만난 것이다. 결혼은 아직이고, 잘 만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상화 측 역시 결혼설을 부인했다. 소속사 본부이엔티 관계자는 "이상화와 강남은 잘 만나고 있다. 올해 결혼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강남과 이상화는 최근 열애 중이라고 알렸다. 지난 16일 이상화 측은 "양측 확인 결과 이상화 선수와 가수 강남은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image
박정아/사진=박정아 인스타그램


▶ 박정아 측 "출산 붓기 안 빠져서..성형 NO"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박정아가 출산 후 근황을 공개한 뒤 성형설이 불거진 가운데, 박정아 측이 임신, 출산으로 인한 붓기라고 해명했다.

20일 오후 박정아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박정아가 오늘(20일) SNS에 근황을 공개했는데, 이를 두고 일각에서 성형이라고 의심하고 있다. 성형은 아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박정아가 임신으로 체중이 증가했고, 출산 후 붓기가 아직 빠지지 않은 모습을 그대로 올려서 그렇게(성형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 것 같다"면서 "성형이 아니다"고 말했다.

박정아는 2016년 5월 프로골퍼 전상우와 결혼했다. 이어 지난 8일 득녀, 엄마가 됐다. 출산 후 산후조리 중이다.

image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 /사진=스타뉴스


▶ 걸스데이 유라, 어썸이엔티行..박서준과 한솥밥

걸그룹 걸스데이의 유라가 배우 박서준과 한솥밥을 먹는다.

20일 스타뉴스 취재에 따르면 드림티엔터테인먼트에서 전속 계약이 만료됐던 유라가 다음 소속사로 어썸이엔티행을 결정했다.

어썸이엔티는 박서준, 홍수현 등이 있는 소속사. 유라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무작정 패밀리 시즌3' '힙한 선생' '라디오 로맨스' 등으로 걸스데이 활동 당시부터 차근차근 연기 활동을 해온 바, 어썸이엔티에서 본격적인 배우 행보를 걸을 전망이다.

유라는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 출연 등 다방면으로 활동 활로를 열어두고 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image
/사진=월트디즈니 공식 홈페이지 화면 캡처


▶ 디즈니, 80조에 20세기폭스 인수

월트디즈니가 이십세기폭스를 인수했다. 이와 동시에 디즈니는 공식 홈페이지 메인에 변화를 줬다.

19일(현지시각) 디즈니는 성명서를 통해 "710억 달러(한화 약 80조 2584억 원)에 이십세기폭스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디즈니의 회장이자 CEO인 밥 이거는 "이십세기폭스 인수는 우리 회사와 주주들에게 중요하고 장기적으로 가치를 창출할 특별하고도 역사적인 순간이다"라고 말했다. 밥 이거는 "디즈니와 이십세기폭스의 풍부한 콘텐츠와 입증된 인재를 결합하면 변화무쌍한 시대를 이끌 수 있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했다.

이로써 디즈니는 이십세기기폭스가 소유하고 있던 영화 '아바타' '엑스맨' '데드풀' 등의 판권을 갖게 됐다. 이에 따라 디즈니가 소유하고 있는 마블의 영화세계에 '엑스맨'과 '데드풀'이 어떻게 합류하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디즈니의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이 변경됐다. 이십세기폭스가 판권을 가지고 있던 영화 '아바타', '셰이프 오브 워터', 애니메이션 '심슨네 가족' 등 이미지가 추가됐다. 기존의 디즈니 작품인 '캡틴 마블', '겨울왕국' 등과 나란히 보여지고 있다.

영화 '데드풀'에서 데드풀로 분했던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자신의 SNS에 "'데드풀'이 첫 출근하는 기분이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데드풀이 미키마우스 모자를 쓰고, 디즈니 버스를 탄 채 손을 흔들고 있는 모습이다.

앞으로 이십세기폭스를 인수한 디즈니의 행보에 대해 주목된다.

image
이창민 /사진=임성균 기자


▶ 이창민 '불후' 원년멤버 컴백..홀로서기 후 첫 출연

가수 이창민이 '불후의 명곡'에 돌아온다. 보컬 그룹 옴므의 멤버로 지난 2017년 12월 왕중왕전에 출연한 후 1년 3개월여 만이다.

20일 스타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창민은 오는 2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펼쳐지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 김종환 편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창민은 '불후의 명곡' 원년 멤버로 활동한 실력파 아이돌 가수다. 지난 2011년 '불후의 명곡'이 아이돌 가수 6인이 전설의 가수의 노래를 부르는 포맷으로 첫 선을 보일 당시, 아이유, 효린, 양요섭, 예성 등과 함께 출연해 방송 초반 기반을 다지는데 기여했다.

이후에도 가수 이현과 함께 결성한 옴므로 틈틈이 출연해 빼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발휘하며 명곡 판정단을 사로잡았다. 그룹 2AM과 옴므 멤버로 활동한 이창민은 지난해 4월 홀로서기 후 첫 앨범 '더 브라이트 스카이'(the Bright sky)를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불후의 명곡'에서도 모처럼 홀로 무대에 올라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