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일본 2번째 정규앨범 발매..해외 활동 본격화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3.20 08: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일본에서 새 앨범을 발표한다.

20일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F9은 이날 일본에서 2번째 정규앨범 '일루미네이트'(ILLUMINATE)를 발표했다. 앨범은 통상반과 초회 한정반 A·B, 멤버 별 한정반 등 총 4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이번 앨범은 '예뻐지지 마' 일본어 버전 '이너프'(Enough)를 비롯해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노래 총 10곡이 일본어 버전으로 실렸다. '질렀어', '언리미티드'(Unlimited), '나랑 놀자', '포토그래프'(PHOTOGRAPH),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 '라이브 이즈 소 뷰티풀'(LIFE IS SO BEAUTIFUL), '무중력', '맘마미아', '디어 판타지'(Dear Fantasy) 등이 일본어 가사로 새롭게 수록됐다.

SF9은 지난 2월 발표한 '예뻐지지 마' 국내 활동으로 음원 차트 순위권에 진입하고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는 등 데뷔 이래 가장 높은 성과를 거뒀다. 이 여세를 몰아 일본에서도 빈 틈 없는 활동으로 상승세 분위기를 이어간다. 이들은 앨범 발매 다음날인 21일부터 일본 아이치, 후쿠오카, 도쿄, 오사카 등지에서 앨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일본 활동에 돌입한 SF9은 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SF9은 오는 4월 2일 도쿄를 시작으로 4일 나고야, 5일 오사카에서 봄 투어 'SF9 2019 ZEPP TOUR "ILLUMINATE"'를 진행한다. SF9은 일본 투어를 마친 후에는 오는 4월 19일(현지 시간) 미국 시카고를 시작으로 뉴욕∙애틀란타∙로스앤젤레스, 러시아 모스크바, 폴란드 바르샤바, 독일 베를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등 미국과 유럽 총 10개 도시에서도 미주ㆍ유럽 투어 '2019 SF9 USAㆍEUROPE LIVE TOUR [UNLIMITED]'를 개최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