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건전한 일상 공개로 팬들 마음 '심쿵'

이건희 이슈팀기자 / 입력 : 2019.03.19 11:07
  • 글자크기조절
image
검단산 정복을 한 진과 정국./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건전한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진과 정국은 지난 18일 "등산"이라는 글과 함께 검단산 정상에서 여유로운 사진을 선보였다. 사진 속 진과 정국은 검단산을 배경으로 잘생긴 외모를 뽐냈다.


image
담양 여행 중인 RM, 자전거 데이트 중인 RM과 지민./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이뿐만 아니라 지난 14일에는 리더 RM이 담양 여행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RM은 지난 11일 멤버 지민과 함께 서울 한강에서 자전거를 즐기는 사진을 올리며 둘 사이의 훈훈한 우정을 보여줬다.

image
진과 슈가./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이 외에도 낚시광으로 소문난 진은 지난 5일 "한 마리도 못 잡음"이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고, 지난해 11월에는 "윤기랑 휴가에 낚시"라는 글을 쓰며 휴가에도 멤버 슈가와 함께 한 일상을 공개했다.

image
튜브 만들기에 도전한 제이홉./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멤버들과 함께하는 것 이외에도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행복한 솔로 라이프를 즐겼다. 제이홉은 지난 12일 "Thanks KAWS"라며 카우스 모양의 튜브에 공기를 주입해 완성한 뒤 환한 포즈로 인증 영상을 남겼다.

image
뷔와 연탄이./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뷔는 지난 3일 반려견 연탄이와 일상을 공개했다. 뷔가 연탄이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하자 전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았다. 뷔가 영상 속에서 연탄이에게 뽀뽀 세례를 하자 전 세계인들이 '연탄이 되는 방법'을 검색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처럼 방탄소년단은 자신만의 행복한 일상과 멤버들 간의 훈훈한 우정을 보여주며 전 세계 아미(방탄소년단 팬을 부르는 명칭)들을 미소 짓게 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