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박나래X김숙, 공식포스터 공개..31일 첫방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3.19 09: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구해줘 홈즈'는 연예인 군단이 의뢰인 대신 집을 찾아주는 예능 최초 부동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리얼 발품 중개 배틀'을 표방하며 지난 설 연휴에 2일 연속 방송돼 폭발적인 반응과 호평을 이끌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정규 편성을 확정, 오는 31일 일요일 밤 10시 3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특히 파일럿 방송 당시 각 팀 팀장으로 맹활약을 펼친 박나래, 김숙이 정규 편성 후에도 ‘구해줘 홈즈’를 이끌 각 팀의 팀장으로 합류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오는 19일 '구해줘 홈즈'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image
/사진=MBC


공식 포스터에는 웃음 폭탄과 공감으로 무장한 두 팀장 박나래, 김숙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세로 버전 포스터 속 박나래와 김숙은 수많은 집들 위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집을 소개하는 듯 활짝 벌린 두 팔, 두 사람 얼굴 가득한 웃음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가로 버전 포스터 속 박나래, 김숙의 찰떡궁합 또한 시선을 강탈한다. 집을 찾으려는 듯 요리조리 둘러보는 눈빛, 재치 넘치는 표정과 포즈가 데칼코마니처럼 닮아 웃음을 자아내는 것. 여기에 "당신의 집 우리가 구해드립니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부동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서 '구해줘 홈즈'의 특별한 색깔을 강렬하게 보여준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