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구장 가는 길 더 편하게' NC, 주말 홈경기 셔틀버스 운행

신화섭 기자 / 입력 : 2019.03.18 16:32 / 조회 : 106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NC다이노스
NC 다이노스는 창원NC파크를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주말 홈경기 셔틀버스를 운행한다고 18일 밝혔다. 4월 시범운영 기간으로 운행한 후 문제점들을 보완해 정식 운영된다.

NC 다이노스 홈경기일을 기준으로 2시간 전부터 운행하며, 탑승장소는 창원문성대학교 주차장, 봉암공단 주차장, (구)육군대학 앞, 홈플러스 김해점, 홈플러스 진주점 등 총 5곳이다.

창원문성대학교 주차장 임시노선은 창원시에서 마련한 시내버스로 운영되며, 일반 시내버스와 동일한 요금을 받는다. 해당 노선은 팔룡터널 앞 신화테크노밸리를 경유한다.

봉암공단 주차장 노선은 봉암공단 내 위치한 철골주차장에 주차 후 이용 가능하며 무료로 운영된다. 창원NC파크와 10분 거리로 야구장 주차장 만차 시, 봉암공단 주차장에 주차 후 주말셔틀버스를 타고 창원NC파크에 방문 가능하다.

(구)육군대학 앞 노선도 봉암공단 주차장과 동일하게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김해공항 리무진버스 정류장 인근에서 탑승장소를 찾을 수 있다. 시외지역에 해당하는 홈플러스 김해점, 홈플러스 진주점의 경우 선착순 45명까지 이메일로 사전예약을 받는다.

모든 주말셔틀버스 노선은 경기 후에도 운영하며, 홈플러스 김해점과 홈플러스 진주점 방면 노선은 경기 전 탑승객만 이용할 수 있다.

NC 다이노스 손성욱 사업팀장은 “이전 창원 마산야구장을 방문하셨던 많은 분들께서 주차문제와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말씀해 주셨다. 창원NC파크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불편함을 덜어드리고자 구단에서 다양한 방안을 모색했다. 창원NC파크를 찾으시는 설렘 가득한 발걸음이 더욱 가벼워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C 다이노스 주말셔틀버스와 관련한 상세 시간 및 안내사항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신화섭 | evermyth@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스포츠국장 신화섭입니다. 독자가 원하는 기사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