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성, 티 안 나게 화장

채준 기자 / 입력 : 2019.03.12 14:11
  • 글자크기조절
image


남성 뷰티 유튜버가 뜨면서 화장하는 남자가 점차 많아 지고 있다.

애경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출시 이후부터 인기 품목을 조사해본 결과 립밤과 자외선차단제가 제일 잘 나가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니키는 지난해 8월 1824 젊은 남성을 위한 스타일링 브랜드로 선보인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출시 이후 올해 2월까지의 인기품목을 살펴본 결과 1위는 ‘스니키 페이크업 컬러 립밤’, 2위는 자외선차단제인 ‘스니키 히든댓 선크림 다크’, 3위는 ‘스니키 히든댓 컨실러 다크’ 순으로 판매됐다.

가장 큰 인기를 끈 립밤과 선크림은 제품 특징과 달리 바르면 티 나지 않게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시켜주는 립밤, 선크림을 바르면 피부 톤 보정이 가능해 자연스럽게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화장품이다.

특히 선크림은 다크, 라이트, 톤업 등 3종 중에서도 피부 톤이 가장 자연스럽게 보정되는 ‘스니키 히든댓 선크림 다크’가 압도적인 비중으로 인기가 많았으며, 그 다음으로 라이트, 톤업 순이었다.


스니키 관계자는 “남자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집단 심층조사를 통해 이제는 남자가 화장하는 것을 거리낌 없이 받아들이는 세대라는 것을 알게 됐다”며 “비비크림, 컬러 립밤 등의 화장품은 피부 결점을 보완해 본인을 보다 잘 가꾸고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인지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