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벽선생'X트와이스, 칼군무→귀염뽀짝..컬래버 뮤비 공개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9.03.03 09: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철벽선생'과 트와이스의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


영화 '철벽선생'이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최근 '철벽선생' 측은 트와이스와 컬래버레이션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철벽선생'은 연애 세포로 두뇌 풀가동 중인 열여섯 맹공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 분)이 빈틈은 제로, 철벽 스킬은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 분)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거절은 거절하는 무근본 강제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공개된 '철벽선생' 뮤직비디오는 OST에 참여한 트와이스의 신나는 음악과 배우들이 상큼한 칼군무까지 선보여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탄생을 알렸다.

무대 위에서 장난을 치고 있는 사마룬에게 히로미츠가 시크하게 "사마룬, 갑시다"라고 말하는 모습과 사마룬의 반 친구들인 코타케(사토 타이키 분)와 아오이(카와에이 리나 분)까지 근엄한 표정으로 어딘가 가는 첫 장면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영화 OST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이 시작하면서 무대에 트와이스가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네 명의 배우들은 칼군무로 무대를 시작해 경쾌한 음악과 귀염뽀짝한 안무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 멤버들 역시 한층 더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대를 선보여 '철벽선생'과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또 '오, 나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줘. 내가 널 사랑한단 걸 보여줄 기회를. 날 다시 네 마음 속에 담아줄 순 없겠니'와 같이 마음을 돌리기 위해 애원하는 가사는 마치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는 것처럼 들려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철벽선생'은 오는 3월 14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