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ITZY, 첫 지상파 1위 "꿈같은 일이 계속"[★밤TView]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2.23 16:47 / 조회 : 12980
  • 글자크기조절
image
ITZY가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사진='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음악중심'에서 ITZY(있지)가 데뷔 12일 만에 지상파 음악프로램 1위를 차지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가요 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는 우디의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ITZY의 '달라 달라', 화사의 '멍청이(twit)'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1위 트로프의 주인공은 데뷔와 동시에 돌풍을 일으킨 ITZY였다. 이로써 ITZY는 데뷔 2주 만에 음악방송 통산 2관왕에 오르게 됐다.

ITZY 멤버들은 1위 호명이 믿기지 않는 듯 얼떨떨한 표정을 지었다. 먼저 채령이 "박진영 PD님, JYP 가족 여러분 모두 감사하다"며 "꿈같은 일들이 계속 일어나서 얼떨떨한데 초심 잃지 않는 ITZY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리아는 "팬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소리쳤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태민, 몬스타엑스, SF9, 용감한홍차(With 사무엘), 트레이, CLC, 온앤오프, 드림캐쳐, 임팩트, 베리베리, 에이티즈, 핑크레이디, 세븐어클락, 원어스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