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6' 세븐틴, 음치 색출 성공! '도전 1000곡' 최지연 출연[별별TV]

노영현 인턴기자 / 입력 : 2019.02.22 20:31 / 조회 : 1086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방송화면 캡처


과거 프로그램 '도전 1000곡'에 출연했던 최지연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 등장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서는 SBS '도전 1000곡'에서 음치로 유명했던 배우 최지연이 미스터리 싱어로 등장했다.

겉모습에 이어서 미스터리 싱어들의 립싱크 무대까지 확인한 세븐틴 멤버들은 2, 4번 미스터리 싱어를 음치로 지목했다. 먼저 4번 싱어의 무대가 공개됐는데, 그는 90년대 히트 가수, 또는 공포영화 출연한 귀신 배우 음치다.

4번 싱어는 "이 노래를 들으시면 제가 누구신지 생각나실 거에요"라고 전했다. 두리안의 'i'm still loving you' 노래가 나오자 화면에서 뮤직비디오도 나와서 세븐틴 멤버들은 긴장했다. 그러나 4번 싱어는 처음에 박자를 놓치는 실수를 저질렀고, 마지막에도 실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래가 끝난 후 최지연이 SBS 예능 프로그램 '도전 1000곡'에서 노래 부른 모습이 공개됐다. 최지연은 "저는 저 때 정말 진지하게 했는데, 다들 너무 웃었다. 그때까지 나는 노래를 되게 잘한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우승을 대비해 듀엣곡 '예쁘다'를 연습했다"며 아쉬워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