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내 사랑 치유기' 시청률 15% 공약 이행..푸드트럭 햄버거 쏜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2.23 08:00 / 조회 : 1306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연정훈, 소유진, 윤종훈 /사진=김휘선 기자


'내 사랑 치유기'가 시청률 15% 돌파 공약을 이행한다.

23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MBC 일요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이수현, 이하 '치유기') 주연 배우 소유진, 연정훈, 윤종훈은 오는 28일 시민들에게 햄버거를 나눠주며 시청률 공약을 이행할 예정이다.

'치유기' 팀은 지난해 10월 방영 시작 당시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드라마 시청률 공약으로 "15%가 넘으면 '아빠버거'(햄버거) 쏘기를 진행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치유기'는 지난 10일 68회 방송에서 시청률 15.1%를 기록하며 15%대를 돌파했고, 가장 최근 방송된 17일 72회분은 16.0%로 자체 최고치를 달성했다.(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image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화면 캡처


이에 '치유기' 팀은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분 좋게 공약 이행을 결정했다는 후문. 극 중 박완승 역의 윤종훈이 선보이고 있는 푸드트럭에서 햄버거를 마련해 시민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며, 공약 이행 장소는 논의 중이다.

한편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 임치우(소유진 분)의 명랑 쾌활 분투기. 80부작으로 오는 3월 3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