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음주운전→자숙→결혼..김상혁, 인생 제2막[종합]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2.22 17:17 / 조회 : 6207
  • 글자크기조절
image
클릭비 출신 김상혁 /사진=홍봉진 기자


인기 아이돌밴드 클릭비 멤버로 활동했던 가수 김상혁(36)이 결혼과 함께 자신의 인생에 새로운 출발점에 섰다.

22일 소속사 코엔스타즈에 따르면 김상혁은 오는 4월 7일 6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이미 연인이 있음을 밝힌 바 있는 김상혁은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이날 결혼식의 사회는 학창시절 동창이기도 한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클릭비 멤버들이 직접 축가에 나서며 김상혁의 결혼을 축하할 계획이다.

이로써 김상혁은 클릭비 멤버 중 가장 먼저 결혼에 골인한 멤버가 됐다. 김상혁은 이날 코인스타즈를 통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제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합니다.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와 함께 항상 겸손하게 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김상혁은 이후 직접 자필 편지를 통해 "부족한 저를 항상 바른 길로 이끌어주고 성숙하게 만들어 주는 또 그런 원동력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돼 평생을 함께하려 합니다. 결혼 후에는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저와 제 예비신부가 잘 살 수 있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김상혁은 1999년 클릭비 정규 앨범 'Click-B 1st'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 클릭비 멤버로 활동했다. 김상혁은 팀 활동 이외에도 4차원 성격과 어리바리한 매력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인기를 끌며 스타덤에 올라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하지만 김상혁은 몇몇 사건 사고에 휘말리며 한동안 연예계 활동을 하지 못했다. 김상혁은 지난 2005년 음주운전 및 3중 차량 추돌사고를 일으켰고 이후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안 했다"라는 발언으로 여론의 공분을 샀다. 김상혁은 10년이 지나서야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이 발언에 대해 직접 해명하며 연예계 활동을 재개했다.

최근까지 김상혁은 사회복무요원 생활을 마치고 사업에 뛰어드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며 근황을 알린 바 있다. 또한 2011년 클릭비 재결합 당시에도 다시금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김상혁이 속한 클릭비는 팬미팅과 콘서트 등으로 팬들과 다시 만났다.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김상혁이 향후 어떤 행보를 이어가게 될 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